제목 | OMRON 산업용 카메라 Top Maker 「SEN TECH사」인수
등록날짜 | 2017.09.25   조회수 | 2455
첨부파일1 | 오므론 센텍 주식회사.pdf

산업용 카메라 Top Maker SEN TECH」 인수

모든 공정에 카메라가 설치되고 사람 눈을 대신해 취득한 화상정보에 따라 혁신적인제조 현장을 실현


오므론 주식회사는 제어 기기 사업에서 공장 자동화 기술 개발력 강화의 일환으로 산업용 카메라 제조업체 센텍 주식회사(이하 ST ) 인수하여 회사 자회사를 그룹 회사 화하는 것에 대하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17 7 3일에 인수를 완료하고 새로운 회사의 사명을 오므론 센텍 주식회사로 예정입니다.

ST사는 산업 머신 비전, 의료 실험실 다양한 용도의 카메라를 개발하고 글로벌 판매하는 산업용 카메라의 선두 주자입니다. 200 기종에 다양한 Variation, 고화질을 유지하면서 소형화 · 고속화를 추구하는 고도로 집약된 카메라 설계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므론은 ST 사를 그룹의 일원으로 초대하여 지금까지 보유하지 못했던 초소형 고화질을 실현하는 카메라 설계 개발 기술을 캡처하여 오므론의 화상 처리 컨트롤러와 맞춰 나가는 사업을 강화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산업용 로봇 품질 검사 장비와 결합하여 가공 조립, 검사 모든 생산 공정에 카메라가 설치되어있는 정보가 왕래함으로써 품질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킨 혁신적인 제조업 현장의 실현에 노력합니다.

최근 신흥국의 인건비 상승과 선진국의 고령화로 생산 현장에서는 인력에 의존 조립 검사의 유지가 곤란 해지는 가운데, 고품질을 추구하는 외관 검사의 고도화와 로봇을 활용 조립 공정의 인력절감 사람의 눈에 의존하고 있던 공정에 있어서 높은 수준의 자동화 요구가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오므론은 이번 인수로 ST 사의 고화질 · 고속 전송 · 소형화 카메라 설계 기술과 오므론의 고속 · 고정밀 화상 처리 기술을 단계에 맞게, 설치 장소를 가리지 않는 초소형 · 고화질 '스마트 카메라」( 1) 로봇 팔에 내장, 3 차원 물체 인식을 수행 Pick & Place하는 초소형 카메라 등을 개발합니다. 또한 카메라와 화상 처리 컨트롤러를 사람의 눈을 대체 새로운 자동화 기술을 확립하고 힘든 검사에서 작업하는 사람들을 해방하는 동시에, 로봇 조립 공정의 인력절감화와 광학식 센서의 간이 카메라 , 품질 추적에서 제품의 개체 관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합니다.

오므론은 지금까지 공장 자동화의 선두 주자로 이미지 처리 센서 등의 입력 기기로부터 각종 컨트롤러, 서보 모터 등의 출력 기기를 비롯한 안전 장비, 각종 산업용 로봇까지 다양한 기기를 가지고 그들을 결합하여 자동화 기술을 세계의 생산 현장에 제공하고 왔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화 기술을 더욱 진화시켜 제조 회사와 함께 제조업의 혁신에 임하는 것으로, 장기 경영 비전 "Value Generation2020"( 2) 목표 달성을 위해 더욱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센텍 회사의 개요

회사명 : 센텍 주식회사
대표자 : 대표 이사 사장 카와카미 마스미
설립 : 1987
사업 내용 : 산업용 카메라 개발 판매
직원 : 88 (자회사 포함)
본사 : 가나가와 에비 나시

자회사일본, 미국, 대만, 홍콩, 중국, 싱가포르

 

( 1) 스마트 카메라에 대해
식품 · 의약품 · 용품 자동차 부품의 검사 공정에 사용되는 카메라 부와 화상 처리 일체형 카메라입니다. 소형으로 설치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단한 외관 검사 코드 리더로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므론 카메라 - 이미지 처리 분리형의 '콤팩트 비전 시스템」의 상품 이외에 이번 인수를 통해'스마트 카메라 ' 구색을 강화 나가고 있습니다.

(
2) Value Generation2020 (약칭 : VG2020) 대해
2011
년부터 2020 년까지의 10 년간 오므론 그룹의 장기 경영 비전입니다. 당사는 VG2020 목표 달성을 위한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을 향한 새로운 가치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므론 주식회사에 대해
오므론 주식회사는 독자적인 「센싱 & 컨트롤 + Think '기술을 핵심으로 자동화의 선두 주자로서, 제어 기기, 전자 부품, 자동차 전장 부품, 사회 인프라, 의료, 환경 다방면에 걸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933 년에 창업 오므론은 지금은 세계 36,00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17 개국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A Global Search
  발견되지 않을 때는 세계의 오므론으로부터 찾을 수 있습니다.